공 고 2025학년도 강화여자중학교 진로진학 기간제 교사 선발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 1. 채용내용 채용분야 | 교과 | 인원 | 근무 기간 | 자격요건 | 비고 | 기간제 교사 | 진로진학 | 1 | 2025. 5.12.(월) ~ 2025. 7. 8.(화) | *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*해당 교과 교원자격증 소지자 | 학교의 사정에 따라 임용 기간을 달리할 수 있음. |
2. 원서접수 가. 접수기간 : 2025. 4. 30.(수) ~ 2025. 5. 8.(목) 14:00까지, 나. 접수방법 : 강화여자중학교 2층 교무센터 방문 접수 또는 전자우편(cdw0603@ice.go.kr) 접수 다. 학교위치 :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갑룡길 11. 강화여자중학교(교무실 ☎ 032-627-4219) 3. 채용방법 가.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하여 2차 면접 심사 후 최종 합격자 선발. 나. 면접일 : 2025.5.9.(금) 예정. (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) 다. 필요시 수업시연을 시행함. 4. 제출서류 가. 1차 원서 접수시 제출서류 ○ 응시원서(소정양식) :[붙임1] 채용 지원서 및 [붙임2] 자기소개서 1부(사진부착) ○ 교원자격증 사본 나. 최종 합격자 제출서류(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) ○ 대학교 졸업증명서 사본 ○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(유효1년) ○ 호봉 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○ 각종 경력증명서 ○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조회 동의서 ○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○ 계약제교원 근무성적 평정에 관한 동의서 ○ 잠복결핵 검진확인서 또는 검진결과지 사본 ○ 마약류 투약 또는 중독 여부 판별 검진 결과 통보서 또는 의사의 진단서 등 5. 유의사항 가.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 나.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,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. 다.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,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라.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마.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,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. 바.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 교무실(032-627-4219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2025년 4월 30일
강화여자중학교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