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발산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자원봉사자모집 공고
1. 위촉분야 및 인원 : 특수교육대상학생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 1명
※ 자원봉사자는 근로기준법 상의 근로자가 아님을 유의
자원봉사 기간 : 2025년 5월 1일(목) ~ 2026년 2월 27일(금) (방학기간 및 공휴일 제외)
시간: 협의 후 결정(10:40-13:40 주14시간이내)
2. 주요활동내용
- 특수교육대상학생의 신변처리 지원, 급식 및 간식 지도, 이동 지원, 교내외 활동 지원, 또래관계 형성 지원, 하교 지원 등
-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학급 교육활동 지원 등
3. 활동조건
가. 자원봉사 활동비 : 시간당 11,000원 기준
- (학교의 급식을 이용할 경우 급식비는 개인 부담)
나. 자원봉사 활동 내용: 특수교사 담당자와 협의하여 결정
다. 자원봉사자이므로 4대보험 가입 불가
라. 후생복지 : 해당없음
4. 일정
가. 1차 심사 : 서류심사 (2025년 4월 30일)
나. 2차 심사 : 면접 (2025년 4월 30일)
※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2025. 4. 29.(화)에 시간 및 장소 개별 통보 예정
다. 최종 선정 발표 : 2025. 4. 30(수) (개별통보)
5. 자원봉사 신청서 접수
가. 접수기간 : 2025. 4. 25.(금) 13:30 ~ 2025. 4. 30.(수) 13:00
(전자우편으로만 접수 받습니다.)
나. 접수방법 : 전자우편(gim920@ice.go.kr) 접수
- 전자우편(e-mail) 접수 시 확인 메일 본인이 스스로 확인
- e-mail 제목은 모집분야 및 성명을 기재하되, 예시 형식을 반드시 준수
(예시) 특수교육대상학생 교육(돌봄)활동 보조인력(홍길동)
라. 제출서류 : 신청서 1부 (【붙임】의 소정 양식)